티스토리 뷰

콜 파머(Cole Palmer)는 두 경기 연속 골을 넣은 후 지금까지 첼시에서의 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마우리시오 포체티노(Mauricio Pochettino) 감독 휘하에서 자신과 팀이 서서히 맞춰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. 비록 아스날과 무승부를 기록한 토요일에 한 가지 일과 관련, 감독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설명했지만 말입니다.

 

cole-palmer-chelsea-fc
못생긴 백인 공격수. 성공할 상이다! - 콜 파머

 

이번 여름 맨체스터 시티로부터의 이적은 그의 첼시 경력에 희망적인 출발을 만들었습니다. A매치 기간 전후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페널티 킥으로 두 경기 연속 골을 넣었습니다. 첫번째는 번리와의 4-1 승리에서 시작되었고, 그다음에는 지난 경기에서 아스널과 2-2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.

 

아스날은 현재 프리미어 리그에서 아마도 최고의 폼을 보이며 이번 시즌 리그에서 무패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첼시는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상대를 압박하고 경기를 가져가는 것 이상으로 상대를 압도했습니다.

 

이로 인해 콜 파머는 경기를 되돌아볼 때 복잡한 감정을 갖게 되었고, 자신들의 경기력에 만족했지만, 7분 만에 아스날이 두 골을 터뜨려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첼시가 승점 3점을 모두 가져가지 못해 실망했습니다.

 

"우리는 우리 팬들이 지켜보고 있는 홈경기였기 때문에 아스날을 더욱 몰아부쳤습니다'라고 21세의 선수는 말했습니다. "그들의 경기력이 좋은 건 알지만 우리도 좋습니다. 우리의 플레이는 좋았습니다. 아직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지만, 우리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. 지난 4경기의 결과에서 볼 수 있듯이 조금씩 맞춰지고 있습니다. 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것이 남아 있고 계속해서 나아가야 합니다.

 

"승점 3점을 얻지 못해 매우 실망했지만 아스날은 매우 좋은 팀이고 리그 최고의 팀 중 하나이며 우리는 그들과 맞붙었습니다. 나는 우리가 아주 잘했다고 생각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도 있었습니다. 2-0으로 앞서고도 승점 3점을 얻지 못하는 것은 참으로 답답한 일입니다."

 

"우리는 시작을 아주 잘했기 때문에 후반에 두 골을 내준 것은 마음이 아픕니다. 우리는 피할 수 있었던 두 골을 내줬습니다. 개선할 점은 많지만 긍정적인 점도 있습니다. 그러니 우리는 그것을 기반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다음 경기를 위해 힘차게 나아가면 됩니다."

 

아스날을 상대로 한 첼시의 강력한 경기력의 큰 부분은 파머와 코너 갤러거(Conor Gallagher)의 콤비네이션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, 그들은 공격할 때 아스날의 수비수들이 공을 추적하기 어렵게 만들고, 수비 시에는 압박을 가하기 위해 깊은 위치에서 포워드 한 쌍으로 뛰어 경기를 펼쳤습니다.

 

파머는 "내가 펄스 나인으로 플레이할 것이라는 것을 경기 전날 알았습니다다"라고 덧붙였습니다. "저는 감독님과 이야기를 나눴고, 그는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말했고, 저는 이전에 그 포지션에서 뛰어 봤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. 그래서 그저 잘 플레이하려고 노력했을 뿐입니다."

 

"우리는 단지 아래로 내려가서 그들을 높이 올려 그들이 맨포맨으로 공격을 시도할 경우 뒤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. 그러나 우리는 플레이하는 데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양 팀 모두 그랬고, 내 생각에 우리는 서로를 아주 잘 상쇄시켰다고 생각합니다. 좋은 경기였고 우리는 승점 3점을 얻을 수도 있었습니다."

 

이것은 여름 이적 기간이 끝나갈 무렵 맨체스터에서 이적한 후 런던 서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확인한 블루스의 새 신성의 최근 인상적인 활약이었습니다.

 

"나는 여기 첼시에서의 생활이 좋습니다. 매일매일이 좋습니다. 경기장 밖에서도 선수들과 함께 하는 것도요. 여기 분위기도 좋고 모든 게 다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."

 

"저는 경기에 영향력을 미치기 위해 첼시에 왔습니다. 바로 해내서 기쁘네요. 선수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. 선수들은 모두 훌륭하고 제가 적응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. 하지만 저는 매일 발전하고 더 많은 것을 팀에 헌신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."

 

그러나 파머에게는 모든 것이 그렇게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습니다. 그는 아스날 경기 중 사고(?)가 발생한 후 포체티노에게 사과해야 했다고 말했습니다. 다행히도 그는 이미 감독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.

 

"그들이 두 번째 골을 넣었을 때 나는 물을 마시러 갔습니다. 물을 다 마신 후 물통을 던졌는데 주변을 보지 않고 던졌죠. 물통이 천천히 회전하며 감독님을 맞췄습니다. 나는 그에게 미안하다고 말하고 경기가 끝난 뒤 제대로 사과했습니다. 그 일 때문에 감독님이 나를 내치지 않기를 바랍니다!"

 

"우린 잘 지내고 있습니다. 나는 훈련을 통해 매일 그에게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. 열심히 훈련하고 그에게 보답하려고 노력합니다. 왜냐하면 그가 우리에게 많은 믿음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."